반항아 백승도, <악몽선생> 통한 강렬한 첫 등장

[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배우 백승도가 지난 14일 첫 공개된 미스터리 학원물 웹드라마 <악몽선생> (연출 현문섭/극본 정유석)에서 반항아 오기철 역으로 등장하며 신인답지 않은 깊은 눈빛을 선보였다.

백승도는 <악몽선생> ‘3부-도전1’에서 요산고등학교의 ‘짱’을 꿈꾸며, ‘요산고 짱’이라는 타이틀을 얻기 위해 현재 짱 강상태(서종봉 분)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극 중 백승도의 존재감을 확인시켰으며, 강상태에게 밀리고 있는 백승도에게 임시 담임선생님 한봉구(엄기준 분)는 싸움에서 지게 되면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도장’이라는 내용이 적힌 계약서를 내밀며 그를 유혹했고, 결국 백승도는 엄기준과 계약을 성립했다.

백승도는 극 중 요산고 2학년 3반 반항아로 등장하며 싸우고 싶다는 욕망이 가득찬 깊은 내면 연기뿐만 아니라 ‘요산고 짱’이라는 타이틀을 얻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액션 연기까지 선보여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웹드라마 <악몽선생>은 임시 담임교사로 온 엄기준이 아이들을 기이한 환상의 세계로 끌어들이며 유혹하게 되고, 지난 1,2부에서 왕따 당하던 서신애는 인기를 얻기 위해 엄기준과 계약을 성립한 후 변하게 된 자신의 환경에 적응하지 못한 채 결국 2학년 3반을 떠나며 섬뜩한 반전 스토리를 이어갔다. 이어서 백승도가 엄기준과 계약에 성립하며 4부에서 백승도에게 어떤 위기가 찾아올지 궁금케 했다.

백승도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악몽선생'은 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학교 안에서 기묘하고도 낯선, 하지만 거스를 수 없는 달콤한 유혹에 빠지고 마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학원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목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출처: 웹드라마 ‘악몽선생’ 캡쳐)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