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정준일의 정규 4집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명이 공개됐다.

정준일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 아이 두(LOVE YOU I DO)’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1번 트랙 ‘가을꽃’을 시작으로 ‘그래 아니까’, ‘스물’, ‘걸스(GIRLS)’, '영원', '꿈', '얼음강', ‘러브 유 아이 두(LOVE YOU I DO)’까지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두 번째 트랙에 수록된 ‘그래 아니까’로, 정준일이 이 곡을 통해 어떤 감성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러브 유 아이 두’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리메이크 앨범 ‘정리(整理)’ 이후 정준일이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며, 정규음반으로는 3집 ‘더 아름다운 것’ 이후 약 2년 7개월 만이다.

한층 더 짙어진 정준일의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네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 아이 두’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은 24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 등을 포함한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정준일은 컴백 준비와 더불어 다음 달 개최하는 2019 연말 단독 콘서트 ‘러브 유 아이 두(LOVE YOU I DO)’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콘서트는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 15일부터 17일까지 총 6회 공연으로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사진 = 엠와이뮤직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