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OCN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연출 김용수, 극본 백정철, 이혜인)’ OST PART.5에 신인 가수 ‘송자경’이 참여했다.

OCN 오리지널 수목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은 다양한 사회적 이슈를 드라마 속에 녹여 내며, 추리와 조사를 통해 사건의 진상을 규명하는 늘 정의롭고 싶은 인간적인 네 조사관의 이야기를 담은 사람 공감 휴먼 드라마다.

깊어지는 스토리 속 ‘달리는 조사관’의 OST 다섯 번째 가창자는 본 곡 발매로 첫 데뷔를 하는 신인 가수 ‘송자경’이다. 송자경은 ‘Take back my life’ 곡의 제작 단계의 가이드 보컬에서부터 완벽하게 곡을 소화해 다른 가수로 대체할 수 없을 자기만의 색으로 덧입혀내며 곡의 주인을 차지했다. 송자경은 듣는 순간 사로잡히는 매력적인 보컬 톤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곡과 완벽히 매칭되어 ‘달리는 조사관 OST’의 품격을 높였다.

‘Take back my life’는 극 중 '한윤서'의 냉철하고 당당한 면을 닮은 강한 EDM의 사운드와 팝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의 곡이다. 이 곡은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 OST ‘서툰 사랑 – 마시따 밴드’, MBC 드라마 결혼계약 ‘붙잡아도 - 지수’,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 ‘가슴에 새기던 날 – 서창훈’, ‘그게 나란 걸 – 숙희’ 등 다수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실력 있는 작곡가 유지억의 새로운 장르 음악 도전으로 강신영 작곡가와 함께 힘을 합쳐 완성했다.

한편, OCN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OST Part.5 송자경 - Take back my life’은 오늘 23일 수요일 정오에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