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가 판타지 동화처럼 신비로운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ARIAZ(아리아즈)는 22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전주가 울려 퍼지면서 시작되는 ‘까만 밤의 아리아’ 티저 영상에는 마치 숲 속 요정처럼 청순하고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ARIAZ(아리아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밝고 청량한 배경이 돋보이는 장소에서 타이틀곡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ARIAZ(아리아즈)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우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가득한 ‘까만 밤의 아리아’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스타제국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론칭한 ARIAZ(아리아즈)는 윤지, 다원, 시현, 여리, 효경, 주은까지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예 걸그룹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로 가요계 힘찬 첫 발을 내딛는다.

‘그랜드 오페라’에는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부터 ‘어셈블 #1(Assemble #1)’, ‘아우치(Ouch!)’, ‘드라마(Drama)’, ‘웨얼 유 알(Where U R)(윤지X다원 Aria)’까지 ARIAZ(아리아즈)만의 유니크한 개성이 돋보이는 트랙들이 수록돼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RIAZ(아리아즈)의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