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MC몽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인기’와 ‘샤넬’ 두 트랙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이 외에도 ‘무인도(feat.MOON)’,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PART2(feat.양다일)’, ‘온도(feat.수란)’, ‘알아(feat.HYNN)’, ‘존버(feat.쿠기, 지젤)’, ‘인기 INST.’ ‘눈이 멀었다(쿠키 VER.)’ 등 총 11곡을 수록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담아냈다.

특히 두 타이틀곡 피처링진이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황. 그간 발매하는 앨범마다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기에 가요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더욱이 ‘인기’ 피처링진이 쉽게 접할 수 없던 이색 조합이라는 전언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MC몽과 소속사 식구인 수란, 쿠기, 지젤 등 밀리언마켓 아티스트들도 총출동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MC몽 역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호흡을 통해 곡마다의 개성을 살려 다채로운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MC몽은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개최한다.[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