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배우 임원희가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어제(2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임원희(손현기 역)는 지창욱(마동찬 역)을 중심으로 윤세아(나하영 역), 정해균(김홍석 역)까지 다양한 인물들 사이에서 극의 흐름을 이끄는 핵심 인물로서 큰 활약을 펼쳤다.

손현기(임원희 분)는 아직도 마동찬에 대한 마음이 남아있는 나하영에게 뜻하지 않게 동찬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해 주게 되면서 마동찬과 나하영 둘 사이에 다시 묘한 기류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며 상황을 극대화했다.

또한 고미란(원진아 분)이 씩씩해 보여도 맘은 여리다면서 좀 더 신경 써 달라고 부탁하는 마동찬의 말에 의아한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마동찬과 고미란 사이에 서서히 시작되는 로맨스에서 임원희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점점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인물들과의 차진 케미로 극에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임원희는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확실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손현기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는 임원희는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방송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