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당신은 배우자의 마음을 백프로 이해하고 계십니까? 화성에서 온 남편과 금성에서 온 아내!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부부들! 과연 세상의 모든 부부들이 우리와 같을까? 국내 유일 글로벌 남편들의 속 시원한 부부 속사정 토크!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세계 각국의 글로벌 남편들, 이런 모습 처음이야? 그간 VCR로 시청자들을 찾았던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이 스튜디오 토크쇼인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으로 새 단장했다. 새로운 안방마님이 된 장윤정 MC와 베테랑 예능꾼 정준하 MC가 준비한 글로벌 부부공감 토크쇼! 과연 세상의 모든 남편들이 내 남편과 같을까? 랭크로 알아보는 글로벌 부부들의 속 이야기!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27회에서는 ‘아내의 위험한 남자친구’에 대해 공감 토크를 펼쳤다. 이날 스튜디오에 나온 출연자들은 ‘배우자의 이성친구’에 대해 열변을 토하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결혼 2년차 새댁으로 나온 정주리는 “우리 남편은 한 살 연하다.”라며 수줍게 얘기를 이어나갔다. 처음에는 “선배님”이라고 깍듯하게 대했던 남편이 조금 친해지자 “누나”라고 부르고, 사귀기로 한 날부터는 “주리야”라고 호칭을 바꿨다며 ‘그런 남편이 굉장히 섹시해보이더라’며 신혼을 즐기는 새댁의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뒤이어 “이제는 남편이 가끔 나한테 욕을 하더라”고 깜짝 폭로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외에도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아내의 위험한 남자친구 편에서는 19금 토크를 넘나드는 방송인 윤영미와, 가수 김정민의 글로벌 아내 타니 루미코, 출산 후 거침없는 새댁으로 돌아온 개그계의 슈퍼우먼 정주리가 글로벌 남편들과 함께하며 화끈하고 색다른 부부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부부들의 이성친구 기준을 랭킹으로 공개하는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은 오는 16일) 밤 8시 5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KBS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