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기다온이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의 OST에 참여했다.

기다온이 참여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의 다섯 번째 OST 'Again’이 오늘 15일 낮 12시에 발매됐다.

'우아한 가'의 다섯 번째 OST ‘Again’은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거친 세상속에 늘 외롭고 두렵지만 끊임없이 일어서고 헤쳐 나가야만 하는 자신에게 바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프로듀서 회장님과 작곡가 유영준, 그리고 최근 OST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싱어송라이터 Hodge가 함께한 작품이다.

트렌디 팝 스타일에 묵직한 리듬과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최근 영어가사로 발표되는 OST가 늘고 있는 흐름을 반영해 멜로디 전개와 가사의 이미지가 부딪히지 않도록 작업 된 작품인 만큼 팝 컬러가 주를 이루는 곡이며 현재 고교 2년생인 기다온의 성숙한 보이스가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기다온은 지난 2015년 SBS 'K팝스타4'에 출연해 완벽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입증 받았다. 순수함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무장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기다온은 지난 6월 유튜브 채널 '기다온의 라이브온뮤직'을 개설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올리는 등 활발한 음악적 행보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드라마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배우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아한 가’는 매주 수, 목 오후 11시에 MBN과 드라맥스에서 방영된다.

한편, 기다온이 참여한 '우아한 가'의 다섯 번째 OST 'Again'은 오늘 15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