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아이반(AIVAN)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아이반이 오는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는 지난해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Curiosity(큐리오시티)’ 이후 아이반이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한층 더 매력적인 사운드와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반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 콘셉트 포토 2장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니트를 입고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반의 모습이 담겼다. 이전보다 더 샤프해진 턱선과 우수에 찬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아이반은 신곡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를 통해 음악 및 메세지 양면에서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로 돌아온 아이반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반의 새 싱글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