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2 21:08 (화)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 연습 현장 공개...예술인들의 열정이 가득 담겨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 연습 현장 공개...예술인들의 열정이 가득 담겨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10.1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빌리버스
사진제공=(주)빌리버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디지털다큐 팝페라 공연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이 오는 10월 16~17일 공연을 앞두고 ‘기대 만발’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은 팝페라, 뮤지컬, 영상 애니메이션, 무대퍼포먼스가 결합된 융복합공연인 만큼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한 곳에 모여 완벽한 공연을 위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상황이다.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 연습실 사진에는 각자의 배역에 몰입하여 열연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과 팀워크가 느껴지는 화기애애한 순간들이 담겨있다.

‘팝페라 퀸’ 이사벨은 본 공연 전체를 이끌어 갈 메인 아티스트로 김대건의 삶을 감성적인 목소리를 통해 전달할 예정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청년 김대건을 연기할 배우 손민준 역시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전해지는 예술인들의 열정이 김대건의 삶을 어떻게 녹여낼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앙상블의 꿈과 희망이 관객과의 호흡으로 무대에서 하나의 메시지가 되어 공연을 보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대건 신부가 세례를 받고 신학생으로 선발된 곳이자 첫 사목활동을 했던 ‘은이성지’와 소년 시절 박해를 피해 머물렀던 '골배마실' 두 성지가 존재하는 김대건 신부의 혼이 살아 숨 쉬는 용인시에서 펼쳐질 공연은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독창적인 공연 연출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공연장을 찾는 이들에게 고품격 공연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연습실 현장 공개를 통하여 작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는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은 지난 9월 27일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오픈된 상황이다.

한편 세계최초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은 문화체육관광부, 용인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이, ㈜빌리버스,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관하며 오는 10월 16일과 17일 용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처인홀에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