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명동의 글로벌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 4층에 새롭게 입점한 ‘소호네일(SOHO Nail)’이 4월 10일(일)까지 오픈 기념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은 한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비춰지는 한국인들의 2030 라이프 트렌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뷰티 쇼핑을 위해 명동을 방문하는 경우 단순히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마사지, 네일아트 등 K-뷰티 문화를 체험하고자 관련 매장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명동의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는 네일샵 ‘소호네일’을 새롭게 입점시켰다. ‘소호네일’은 매장 오픈을 기념으로 4월 10일(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50,000원 대의 ‘젤케어+칼라’ 패키지 상품을 39,000원에 제공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스퀘어에 입점한 ‘소호네일’은 네일샵을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주변 직장인들뿐 아니라 쇼핑몰을 방문한 중국과 일본인 관광객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온다며 K-뷰티의 메카인 명동에 매장을 오픈 한 만큼, K-뷰티의 트렌드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선물한다는 이념으로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맞춘 위생적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