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 뮤지컬 등 각종 장르를 섭렵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공식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자사 모델인 배우 유연석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일시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3시부터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6층에 위치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사인회 외에도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어 사인도 받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시간이 될 전망이다.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차가운 바람을 막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벼운 경량 원단과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이 활동성을 극대화시켜, 쌀쌀한 날씨에도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SNS에서는 팬사인회 개최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 골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 두 브랜드 모두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더해가며 팬덤층이 두터워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고기능성 F/W 신제품도 마련하고, 배우 유연석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사진=PGA TOUR & LPGA 골프웨어 모델 배우 유연석 화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