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원더나인(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이 신곡 ‘속삭여(Bla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원더나인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곡 ‘속삭여(Blah)’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강렬한 군무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각 잡힌 칼군무는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원더나인은 데뷔 앨범 ‘XIX’ 발매 이후 약 5개월만에 화려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컴백 앨범 ‘Blah Blah’는 빈첸, 매드클라운, 스윙스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힙합씬의 히트메이커 이자 MXM의 ‘Knock Knock’ 프로듀스 X 101 ‘Monday to Sunday’ 등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 프라임보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 이번 원더나인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ah Blah’에는 멤버들 전원이 타이틀 곡 ‘속삭여(Blah)’와 수록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에 원더나인은 한층 더 성숙한 모습과 색 다른 모습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강렬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원더나인은 오는 17일(목)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