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전 세계를 빛낼 별들의 축제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이 티켓 오픈을 예고했다.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이 참석, 베트남 팬들과 함께 뜨거운 밤을 만든다.

이에 ‘2019 AAA’는 본격적으로 티켓 예매를 오픈하며 관객맞이에 돌입한다. 먼저, 온라인 1차 판매 티켓은 6일(일) 오후 4시부터(KST 기준) 3개의 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1차 티켓 판매는 6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VST 기준) 3시간 동안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 앞 광장 부스에서 약 2,500장의 티켓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2019 AAA’는 각 분야의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재 이특, 임지연, 안효섭, 낸시 등 4MC를 필두로 슈퍼주니어, 지코, 레드벨벳, 트와이스, GOT7, 뉴이스트, 동키즈, 모모랜드, 스누퍼, 스트레이 키즈, 이달의 소녀, (여자)아이들,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ITZY 등 가수 총 16팀과 장동건, 지창욱, 정해인, 박민영, 임윤아, 이정은, 이광수, 옹성우 등 총 8명의 배우가 참석을 확정 지으며,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100% 팬들의 참여를 통해 선정되는 ‘팬 투표 인기상’ 2차 투표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투표 결과에 따라 최종 수상자가 결정된다.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의 높은 세계적 위상을 다시 한번 드높일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은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이자, 대표 스포츠 콤플렉스 핵심 시설로 손꼽히는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오는 11월 26일(화) 개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