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보이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뉴페이스 영입과 함께 새 출발에 나선다.

4일 소속사 포레스트네트워크는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재능을 보유한 루이, 은결이 세븐어클락의 새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루이와 은결은 탄탄한 라이브 및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순정만화를 갓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재목이다. 두 사람은 최근 팀에 합류한 후 기존 멤버들과 함께 컴백 준비에 임하고 있다.

이로써 세븐어클락은 한겸, 태영, 앤디, 루이, 은결로 구성된 5인조로 팀을 새롭게 정비했다. 기존 멤버였던 정규는 현, 이솔에 이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 이들은 충분한 논의를 거친 끝에 그룹에서 나와 치료와 휴식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으며, 소속사는 세 멤버의 빠른 회복을 돕는 중이다.

지난 2017년 첫 번째 미니앨범 ‘버터플라이 이펙트(Butterfly Effect)’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세븐어클락은 데뷔 초부터 출중한 기량과 개성 있는 음악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으며 차세대 글로벌돌로 떠오르고 있다.

세븐어클락은 공식 앨범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드라마 OST에도 활발히 참여했으며, 직접 가창한 SBS ‘사랑의 온도’ OST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는 음원 차트 1위까지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올 가을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