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8 16:18 (월)
<나 혼자 산다> 한혜진, 200% 완벽한 달심으로 컴백한 그녀...어릴 적 꿈을 이루기 위한 줄넘기와의 사투!?

<나 혼자 산다> 한혜진, 200% 완벽한 달심으로 컴백한 그녀...어릴 적 꿈을 이루기 위한 줄넘기와의 사투!?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0.0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한혜진이 더욱 완벽해진 재미로 돌아온다.

내일(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에 오랜만에 한혜진이 출연, 새로운 도전을 하며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혜진은 이날 방송에서 지난 번 큰 화제를 모았던 데뷔 20주년 화보를 준비하면서 더 안 좋아진 무릎을 보호하기 위해 영상으로 무릎테이핑 방법을 배워보기로 하는데, 한국 선생님과 외국 선생님의 각각 다른 테이핑 방법을 본인의 무릎에 직접 시연하면서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혜진은 롤 모델인 아드리아나 리마가 출연한 토크쇼에서 다양한 줄넘기 기술들을 안정적으로 선보이는 모습에 자극을 받고, 그동안 자신이 넘지 못한 과거의 산(?) 같은 존재라 여긴 줄넘기 기술을 전문적으로 배우기 위해 줄넘기 전용 체육관으로 향한다.

체육관에 도착해 줄넘기 선생님을 만난 혜진은 초등학교 시절로 돌아가 가장 기본적인 양발 모아 뛰기로 가볍게 몸을 풀기 시작하는데, 준비 동작부터 삐걱거리는 등 배우는 동작마다 2족 보행 로봇설(?)을 생성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폭풍 웃음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줄넘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어릴 적 꿈이었던 쌩쌩이를 성공하기 위해 체육관까지 찾아간 혜진은 과연 이루지 못한 어릴 적 꿈의 한 조각을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언제나 넘치는 열정으로 포기를 모르는 한혜진의 특별한 도전기는 내일(4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