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지난 1일(화), <겨울왕국 2>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이 뮤직 예고편으로 베일을 벗고 모습을 드러내 대한민국과 전 세계를 들썩이게 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화제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은 ‘Let It Go’로 2014년 제8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거머쥔 작곡 및 작사가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와 로버트 로페즈가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다시 조우해 탄생했다.

뮤직 예고편은 “마법의 땅으로 가서 새로운 세상으로 가세요”란 나레이션에 응답하듯 함께 모험을 떠나는 엘사,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스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흘러나오는 엘사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은 전편 <겨울왕국>에 이어 <겨울왕국 2>에서도 엘사 목소리를 연기한 이디나 멘젤이 불러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반가움을 선사한다.

특히, 반복되는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후렴구 가사를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소화해, 엘사의 감정과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전하며 전 세계를 매료시킨다. 이어 엘사,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스벤의 여정을 따라 펼쳐지는, 전편과 색다르면서도 황홀한 영상미는 보는 이들을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로 이끈다.

이처럼 전 세계를 단숨에 사로잡은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은 디즈니 공식 페이스북 125만뷰, 유튜브 155만뷰, 트위터 187만뷰, 인스타그램 52만뷰 등 전 세계 공개 24시간 만에 총 누적 519만뷰를 돌파하며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국내에서도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후 “노래 개띵곡 예상!”(페이스북, 민*), “노래가 좋아서 몇 번이나 돌려봤습니다”(익스트림무비, 이**), “미쳤다, 노래 짱 좋음!”(페이스북, 배**), “짧지만 벌써 좋더라고요”(익스트림무비, 우디**) 등 공개된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를 향한 극찬과 호평은 물론, “한국어 더빙 노래를 누가 부를지 궁금합니다”(익스트림무비, 다크**), “풀버전으로 들어보고 싶네요”(익스트림무비, 모킹**) 등 주제곡을 부를 국내 아티스트 및 음원 풀버전에 관한 관심과 질문이 쏟아졌다. 이뿐만 아니라 “대박이야, 너무 보고 싶어ㅠㅠ”(페이스북, 김**), “역시 디즈니야, 핵설레”(페이스북, 영*), “역대급이야! 우리 꼭 보자”(페이스북, 신**) 등 친구나 가족을 소환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공유하는 네티즌들과 “솔직히 3710472920번 봐야 함”(페이스북, 문**), “이번에도 영화관에서 한 네 번 볼까?”(페이스북, 윤**) 등 벌써부터 N차 관람을 예고하는 이들이 많아 전 세계에 다시 한번 ‘겨울왕국’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을 공개해 다시 한번 전 세계에 ‘겨울왕국’ 열풍을 예고한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