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퀸덤’에 출연 중인 AOA의 ‘너나 해’ 무대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9월 12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업로드 된 AOA의 ‘너나 해(Egotistic)’ 무대 영상은 10월 2일 기준으로 단일 영상 조회수 천만 뷰를 넘어섰다. 또한 포털사이트 네이버TV에서는 ‘너나 해’ 영상 공개 당시 조회수 실시간 1위를 차지했고, ‘너나 해’ 경연 음원은 발매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다. 

이 무대는 AOA가 출연 중인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 2차 경연에서 펼친 무대로, 경연 무대 중 가장 먼저 천만 뷰를 달성하며 AOA와 ‘퀸덤’을 향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AOA는 ‘퀸덤’을 통해 무대 감각과 실력을 발휘하며 8년차 아이돌 그룹의 관록을 입증하고 있다. 첫 경연에서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짧은 치마’를 선곡해 정통 섹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2차 경연에서는 지난 경연과 대비되는 수트룩에 당당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너나 해’ 무대를 직접 기획해 매회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AOA는 ‘퀸덤’을 통해 5인조로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였음에도 멤버 변화가 무색할 만큼 빈틈없는 퍼포먼스를 펼쳐 5인조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이 과정에서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고스란히 비춰지며 멤버들의 케미와 실력에 매료된 시청자들은 AOA의 무대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편 AOA가 출연하는 Mnet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