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8 16:18 (월)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오는 24일 발매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오는 24일 발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10.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를 위해 화려한 스태프진이 지원사격을 펼친다.

ARIAZ(아리아즈)는 스타제국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이하 라이징스타)에서 새롭게 론칭한 신인 걸그룹으로, 윤지, 다원, 시현, 여리, 효경, 주은까지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K-POP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위해 야심차게 출발한 라이징스타는 첫 번째 아티스트 ARIAZ(아리아즈)의 성공적인 데뷔와 활동을 위해 철저한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ARIAZ(아리아즈)의 데뷔 앨범은 엑소 ‘럭키’, 트와이스 ‘거북이’, 여자친구 ‘파라다이스’, 에이핑크 ‘줄다리기’, 워너원 ‘갖고 싶어’, ‘보여’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정호현(e.one)이 전체 프로듀싱을 도맡아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최근에는 우주소녀 등과도 작업을 펼치는 등 계속해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베테랑 프로듀서인 만큼, ARIAZ(아리아즈)의 데뷔 앨범에는 어떤 색깔의 음악들을 담겼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더불어 라이징스타는 트레이닝 파트부터 A&R, 온오프라인 홍보, 매니지먼트까지 검증된 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ARIAZ(아리아즈)를 서포트할 계획이다. 유튜브 및 각종 SNS 시스템을 활용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도모하고, 팬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최근 데뷔일시와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ARIAZ(아리아즈)가 화려한 스태프진의 지원사격 속 어떤 콘셉트의 앨범으로 베일을 벗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ARIAZ(아리아즈)의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