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청하가 힙합 아티스트 리치 브라이언(Rich Brian)과 첫 협업을 펼친다.

청하와 리치 브라이언은 1일 오전 각자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싱글 ‘디즈 나잇(These N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리치 브라이언을 뒷자리에 태우고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홍콩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독특한 분위기와 청하의 독보적 걸크러시 매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청하와 호흡을 맞춘 리치 브라이언은 지난 2016년 데뷔한 인도네시아 국적의 래퍼 겸 싱어송라이터로, 미국 힙합 레이블 88라이징(88rising Records)에 소속됐다. 그는 지난해 발매한 첫 정규앨범 'Amen'을 통해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아이튠즈 힙합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K-POP을 대표하는 솔로퀸 청하와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로 급부상 중인 리치 브라이언이 이번 콜라보 싱글을 통해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청하는 이번 신곡의 작사를 맡아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청하와 리치 브라이언의 콜라보 신곡 ‘디즈 나잇(These Night)’은 오는 3일 0시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