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 ‘트리플미(TRIPLE ME)’의 첫 번째 멤버 박찬규를 최초로 공개했다.

잠재력 있는 인재를 발굴, 경쟁력 갖춘 아티스트로 육성하고 매니지먼트, 공연 기획과 제작, 방송 콘텐츠 및 투자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기반으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런칭한 배우 그룹 ‘트리플미(TRIPLE ME)’의 첫 번째 멤버 박찬규가 기대 속에서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처음으로 공개된 멤버 박찬규는 광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의류, 식품, 음료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레이디스 코드의 ‘FEEDBACK(너의 대답은)’, JDLE의 ‘신데렐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릴 만큼 활발히 활동중인 유명 모델이다.

특히 박찬규는 삼성 갤럭시 S9을 포함한 중국 음료 ‘차파이’, 구글, 푸조, 지오투 영상 광고 등에서 활약한 경력이 있으며 광고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두텁이의 어렵지 않은 학교생활', tvN 예능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의 인턴 선발전에 출연하는 등 연기와 예능을 넘나들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대중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트리플미(TRIPLE ME)는 6명의 배우들과 모델로 구성된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으로 이미 검증받은 실력과 인기를 통해 연기, 노래, 뮤지컬,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인 신개념 배우 그룹이다.

오늘 첫 번째로 공개된 박찬규를 포함해 남은 5명의 멤버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멤버들간의 케미는 어떨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