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민티(Minty)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민티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르카디아(Arcadi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아르카디아’는 지난해 네이버뮤직 뮤지션리그를 통해 먼저 공개된 후 3연속 월간 1위를 기록했던 곡으로, 1999년의 감성을 담아냄과 함께 몽환적 분위기의 사운드와 청량감이 감도는 민티의 맑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특히 래퍼가 아닌 싱어 민티의 독보적인 음색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 사람들이 비웃더라도 찾아내야 해 엘도라도 / 나는 떠나고 싶어 저 아케이디아 속으로 / 황금의 도시를 찾아도 그 황금이 내 것은 아닌데 왜 다들 깨닫지 못해 욕심은 의미없단 걸’ 등 삶을 관철하는 의지적 가사를 담아내 듣는 내내 강한 여운을 남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뮤직비디오는 세상을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간 민티가 깨달음을 얻고 숲의 정령이 되는 스토리로 구성, 숲과 바다 등 아름다운 자연 풍경 속 민티의 모습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몽환적이면서도 인상 깊은 비주얼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해 자작곡 ‘유 두(You Do)’로 데뷔한 후 ‘립 버블(Lip Bubble)’, ‘캔디 클라우디(Candy Cloudy)’, 샐리와 협업한 싱글 ‘랫 챗(Rat Chat)’ 등 개성 강한 곡들로 두터운 마니아 팬덤을 구축한 민티가 ‘아르카디아’를 통해선 또 어떤 세계관으로 음악팬들을 이목을 집중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