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9 12:48 (목)
'나 혼자 산다' 박나래-성훈, 댄싱머신VS목각인형...극과 극 몸짓 대공개!

'나 혼자 산다' 박나래-성훈, 댄싱머신VS목각인형...극과 극 몸짓 대공개!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9.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박나래와 성훈이 못 말리는 업텐션으로 댄스연습을 선보인다.

오늘(27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박나래와 성훈이 ‘DJ 불나방‘의 무대 퍼포먼스를 위해 화끈한 춤을 준비한다.

이날 두 사람은 화려한 디제잉 무대를 위해 화사의 연습실을 찾아가 폭풍 열정으로 똑같이 춤을 배우지만 극과 극의 몸짓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먼저 박나래는 연습 후반부에 참여했음에도 불구하고 도착하자마자 보여주는 독보적인 꿀렁거림으로 무지개 댄싱 머신의 면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댄서들이 보여주는 시범에 몸을 가만히 있지 못하고 명불허전 나래코기 바운스를 펼치며 충만한 필을 자랑하는가 하면 안무 연습 중 갑자기 헤매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터뜨린다고.

반면 성훈은 빠져나갈 수 없는 칭찬 지옥에 갇혀 핵인싸 춤의 세계로 입장하게 돼 관심이 집중된다. 몸과 소통이 안 돼 계속해서 삐걱대는 그에게 댄서들의 환호성 리액션은 극강의 자신감을 심어줘 몸을 움직이게 만든다고.

뿐만 아니라 유행하는 춤동작을 배우던 그는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뉴핵인싸 춤 ‘용녀댄스’를 창조해 숨겨왔던 끼 발산 타임을 갖는다. 이를 보던 댄서들은 엄지를 치켜든다고 해 과연 그가 보여준 엄청난 댄스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처럼 두 사람은 각자의 개성을 발휘하는 불꽃 같은 금요일 밤을 예고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오늘(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