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KEY 아이템은 백&슈즈가 아닐까. 이번 시즌 웨어러블한 어텀룩을 위한 백&슈즈를 찾고 있다면 스타들의 새로운 가을 화보를 눈 여겨 보자. 화보 속 스타들이 착용하며 다양한 무드를 연출해준 백&슈즈를 모았다.

팔색조 현아의 독보적인 매력을 그대로 담은 가방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현아는 FW 시즌에 맞는 가죽 코트부터 니트까지 다양한 가을 룩을 완벽 소화하며 패셔니스타 면모를 드러냈다. 여기에 유니크한 버킷백을 매치했는데, 현아가 선택한 버킷백은 아일렛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화보 속 가방은 모두 ‘코이무이’ 제품이며, 현아의 공항패션과 SNS 가방으로 인기를 모았던 아이템이다. 현아처럼 어떤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데일리로 착용 가능하다. 특히 구슬 핸들을 장착하면 심심할 수 있는 가을 룩에 발랄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스타일 아이콘 설현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어텀룩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서로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가을 리얼웨이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프린지 디테일이 화려하게 장식된 재킷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와이드 트랙 팬츠를 매치해 여유로우면서도 중성적인 느낌의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했고, 이와 함께 빅 사이즈의 캔버스 토트백을 무심하게 걸쳐 마무리했다. 설현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골든구스’ 제품이며, 웨어러블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준 백&슈즈는 ‘캘리포니아 백’과 스니커즈로, 베이직한 디자인 덕분에 활용도가 높다.

손예진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손예진은 소프트한 소재와 볼륨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러플 블라우스에 하이 웨이스트 가죽 스커트로 페미닌하면서도 와이드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냈다. 여기에 글로시한 소재의 체인 백을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매혹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 손예진의 룩과 가방은 모두 ‘롱샴’ 제품이다. 특히 가을 시즌 포멀하게 착용하기 좋은 가방은 아이코닉한 ‘아마존 마틀라쎄’ 백으로, 유니크한 크랙 디테일, 퀼팅 장식, 글로시한 텍스쳐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음색깡패’로 유명한 헤이즈는 웨어러블한 가을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뉴트럴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멋스러운 ‘얼씨룩’을 연출한 것. 화보 속 헤이즈는 화사한 핑크 셔츠 원피스에 코지한 무드의 가디건을 매치했는데,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벨벳 소재 크로스백을 더했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숏한 기장의 페이크 퍼 재킷과 핫 팬츠를 착용, 큼직한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카멜 컬러의 크로스백을 추가해 걸크러쉬 매력을 자아냈다. 헤이즈의 포인트 백은 ‘스트레치 엔젤스’ 시그니처 아이템 ‘파니니백’으로, 다양한 컬러와 소재, 사이즈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고, 크로스백, 숄더백, 벨트백 3-WAY 착장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가을 여신으로 분한 차예련의 페미닌한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은 가을 슈즈다. 화보 속 차예련은 올 화이트 룩에 화이트 컬러의 앵클 부츠를 착용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고, 블랙 재킷과 레오퍼드 팬츠에는 벨벳 소재와 메탈 굽이 포인트인 플랫 슈즈를 더해 여성미와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차예련이 선택한 가을 슈즈는 모두 ‘지니킴’ 제품으로, 다양한 가을 룩에 편안하게 매치하기 좋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