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배우 박신양의 1인 2색 매력이 안방극장을 강타한다.

우리네 삶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법과 관련된 사건들을 유쾌하고 통쾌하게 담아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에서 박신양은 서민들 편에서 사건을 해결해 나갈 변호사 조들호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박신양(조들호 역)의 2가지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틸 컷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잘나가던 검사 시절과 동네 괴짜 변호사 시절 조들호(박신양 분)의 모습으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고 있다.

검은 수트를 차려입은 검사 시절의 조들호는 강직한 표정과 형형한 눈빛만으로도 그의 잠재된 야망을 확인할 수 있는 반면 변호사 시절엔 카리스마는 찾아볼 수 없는 소탈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처럼 조들호의 두 시절은 거대한 소용돌이에 휘말려 요동치는 인생 곡선에 따라 내, 외적인 면에서도 극명한 차이를 드러낸다.

더불어 인물이 맞닥뜨리는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하는 박신양의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배로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짜릿하게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박신양이 그야말로 카멜레온 같은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분명 한 사람이지만 전혀 다른 2명의 인물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다. 시청자 분들도 검사 조들호와 변호사 조들호의 차이를 확연하게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변신의 귀재 박신양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는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SM C&C)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