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피아노와 일렉 베이스를 기반으로 애잔하고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남성 듀오 피콕이 14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니가 여자로 보여”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니가 여자로 보여”는 15& , 린, 틴탑, 더 원, JK 김동욱 등과 작업을 해온 김원 작곡가의 작품으로. 달콤한 기타팝의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와 베이스 라인이 조화를 이룬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고백송이다. 김원 작곡가는 유튜브에서 우연히 피콕을 만나 음원과 라이브영상을 접하고 작업을 의뢰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음악은 피콕의 여리고 순수한 감성을 담았으며 아는 오빠, 동생 혹은 친구로 지내던 상대를 짝사랑하다 드디어 고백하길 결심하는 내용의 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대화체의 가사, 세련되고 아름다운 멜로디가 더해져 풋풋하고 설레는 느낌을 음악으로 풀어냈다.

한편 피콕은 지난 1월 015B 곡 ‘텅 빈 거리에서’ 를 리메이크한데 이어, 이번 신곡에서는 유명 작곡가와의 콜라보로 대중적인 멜로디의 곡을 시도하는 등 올해 다양한 음악활동을 보여 줄 예정이다. 그 연장선으로 하반기에는 피콕 본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자작곡들이 수록된 첫 정규앨범 발표를 목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