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성훈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오는 27일(금) 성훈이 싱가포르 ‘밋 앤 그릿 (Meet and Greet)’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싱가포르 시티 스퀘어 몰(Singapore city Square Mall)에서 개최하는 ‘밋 앤 그릿 (Meet and Greet)’ 프로모션 행사에 성훈이 참석 소식을 전해 싱가포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미얀마,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일본, 아부다비 등 아시아 및 중동지역에서도 성훈의 팬미팅과 프로모션 러브콜 요청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고 해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평소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하는 성훈이 이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싱가포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예고해 ‘밋 앤 그릿 (Meet and Greet)’ 행사에 기대가 치솟고 있다.

한편,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홀리며 한류스타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성훈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사진 제공: 에스콰이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