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대한민국 최고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범수가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9 김범수 콘서트 <The 진한 Classic: Re.feel>'을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

티켓 전쟁을 예고하고 있는 김범수 콘서트는 앞서 'The Classic' 이라는 타이틀로 부산, 전주, 대구, 울산과 최근 성남까지 절찬리에 진행됐다.

‘더 진하게’ 업그레이드 된 이번 공연은 다시 채우고 다시 느낀다는 이중적 의미의 'Re.feel'이라는 부제를 더해 올 연말 1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인 김범수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직접 찾아가고 있다. 올해가 가기 전 연말 콘서트로 유종의 미를 거둘 것을 자신한 만큼 '2019 김범수 콘서트 <The 진한 Classic: Re.feel>'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한편 '2019 김범수 콘서트 <The 진한 Classic: Re.feel>'은 25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