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힙합그룹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가 섹시 가이로 돌아왔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2일 오전 6시 공식 SNS를 통해 리듬파워의 첫 번째 정규앨범 ‘프로젝트 A(Project A)’의 타이틀곡 ‘6a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약 10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리듬파워 멤버들이 각자 다른 공간에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계단을 오르는 보이비의 뒷모습을 시작으로 차 안에서 휴대폰을 보고 있는 행주, 골목을 배회하고 있는 지구인까지, 세 멤버들은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섹시하면서도 힙한 스웨그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왠지 모르게 고독해 보이는 보이비의 뒷모습과 행주와 지구인의 씁쓸해 보이는 걸음걸이와 표정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그간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섹시하면서도 진지한 모습이 ‘6am’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 ‘프로젝트 A’는 리듬파워가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앨범으로, 올드스쿨, 그라임, 트랩 등 한 가지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장르를 담아내어 확장된 리듬파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리듬파워의 첫 번째 디지털 정규앨범 ‘프로젝트 A(Project A)’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