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신인 대형 보이그룹 N.CUS가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 곡 'SUPER LUV'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오늘 방송에서 N.CUS는 하얀색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12명의 각양각색 매력과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아 실력을 입증시켰다.

또한 N.CUS는 데뷔 이후 버스킹부터 팬사인회까지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SNS를 통해 멤버들의 일상을 비롯, 타이틀 곡 ‘SUPER LUV’의 응원법 영상, 멤버들의 에피소드를 담은 렛츠쿠스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N.CUS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는 타이틀 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 (Take Me To Her)'까지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총3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SUPER LUV'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채워졌다.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에서는 IZ*ONE의 '하늘위로', Stray Kids 'I am YOU', PRODUCE X 101 컨셉평가곡 크레파스 '이뻐 이뻐'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까지 최고의 작사, 작곡, 편곡가들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지난 27일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