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가 전에 없던 학원 로맨스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10월 2일(수)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어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만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라는 독특한 설정과 김혜윤(은단오 역), 로운(‘13번’ 역), 이재욱(백경 역), 이나은(여주다 역), 정건주(이도화 역), 김영대(오남주 역), 이태리(진미채 역) 등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올 가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만화 속 캐릭터를 그린 그림과 똑 닮은 모습으로 등장, ‘만찢녀’의 정석을 보여주는 김혜윤의 모습이 담겼다. 곧이어 경쾌한 분위기와 빠른 장면 전환 속 김혜윤의 버라이어티한 일상이 펼쳐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혜윤은 길 한가운데와 교실, 급식실 등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자신의 모습에 깜짝 놀라며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암시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중간 중간 로운과의 투샷이 공개, 놀라운 체격 차이와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해 설렘을 배가시켰다. 부잣집 외동딸이자 선천적인 심장병을 앓는 은단오 역의 김혜윤과 만화 속 이름 없는 엑스트라 캐릭터인 ‘13번’ 역을 맡은 로운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는 무언가를 향해 분노한 듯 소리를 지르는 은단오의 모습이 나타나 궁금증을 자극한다. 자신이 만화 속 캐릭터라는 사실을 자각하고 진짜 운명과 사랑을 찾는 모험을 펼쳐나가는 은단오의 앞에 어떤 장애물과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만찢녀’와 ‘만찢남’으로 변신, 놀라운 학원 로맨스를 보여줄 김혜윤과 로운의 케미스트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오는 10월 2일(수) 밤 8시 55분 ‘신입사관 구해령’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 MBC]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