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이 전국 5만 명의 대규모 시사회를 개최해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에 힘입어 5만 명 규모의 전국 웃음 빅딜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퍼펙트맨>이 시사 첫날부터 쏟아지는 폭발적인 호평 세례로 화제다.

특히 관객들은 전에 없던 유쾌한 환장 케미를 선보인 설경구, 조진웅의 연기력에 높은 만족감을 표한 것은 물론, 조진웅과 진선규가 선보이는 절친 케미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더한 캐릭터의 조화에 아낌없는 호평을 쏟아냈다.

여기에, 웃음과 드라마가 어우러진 ‘단짠 스토리’로 탄탄한 스토리 또한 예상케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퍼펙트맨>이 5만 명 규모의 전국 웃음 빅딜 시사회로 흥행 예감을 높인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이 영화 진짜 대박 날 듯! 진빼이 인정!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상극 케미 최고!”(CGV_시***), “까리한 조진웅과 까칠한 설경구의 케미가 돋보인 영화. 올 가을 퍼펙트맨 추천!”(CGV_IG***), “배우들의 호흡이 기가 막히게 착착맞았다”(CGV_예**) 등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상극 케미를 펼친 배우들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이에 더해, “단짠 같은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영화”(CGV_청**), “스토리도 빵빵하고 웃음과 재미 감동까지 다 있는… 진빼이 인정!”(CGV_지**), “감동과 재미 그리고 환장 케미 대박입니다~ 진빼이 인정”(CGV_리***) 등 유쾌한 웃음 뿐만 아니라, 탄탄한 드라마와 반전까지 폭발적인 반응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퍼펙트한 두 주연 배우와 허준호, 진선규 배우의 미친존재감”(CGV_영***),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몰입도가 장난 아니었다”(CGV_쵸*),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배우들의 명연기로 집중!”(CGV_정**) 등 퍼펙트한 연기 앙상블을 펼친 배우들을 향한 만족감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개봉 전부터 일반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세례는 물론, 입소문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영화 <퍼펙트맨>은 10월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5만 명 대규모의 전국 웃음 빅딜 시사회를 통해 폭발적인 호평 세례를 받으며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