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VAV가 두 번째 유럽 투어를 확정 지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오는 11월 ‘VAV 2019 MEET&LIVE EUROPE TOUR’를 개최하고 유럽 팬들과 만난다.

‘2019 유럽투어’는 11월 18일 독일 쾰른을 시작으로 20일 헝가리 부다페스트, 23일 프랑스 파리, 24일 영국 런던, 포르투갈 리스본까지 총 5개국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유럽투어는 지난해 유럽 5개국에 이어 8개국에서 앙코르 콘까지 개최한 ‘VAV 2018 Meet&Greet in Europe’ 이후 두 번째로 성사됐다. VAV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비주얼로 또 한 번 유럽 현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VAV는 올해에만 브라질 4개 도시와 칠레, 우루과이, 멕시코를 잇는 ‘2019 라틴투어’, 미국 및 캐나다 주요 도시를 순회한 ‘2019 북미투어’, 델리와 임팔에서 진행된 ‘2019 인도투어’를 성료했다. 또한 최근에는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를 발표하고, 필리핀 마닐라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매 공연마다 각국의 현지 언어를 구사하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는 것은 물론 열정적인 무대, 다양한 이벤트 등을 선보여왔던 VAV가 두 번째로 유럽 팬들과 재회하는 만큼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레퍼토리로 감동을 줄지 기대가 모인다.[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