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성큼 다가온 가을, 셀럽들은 언제나처럼 발빠르게 새로운 시즌 준비를 마쳤다.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트렌디한 외출룩을 선보인 것. 변정하부터 현아, 강다니엘, 카이, 차예련까지, 개성 넘치는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건 바로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한 ‘신상 백’이다. 가을 패션의 방점을 찍은 셀럽 PICK ‘신상 백’을 소개한다.

대세 모델 변정하, 웨어러블한 캐주얼룩

고양이를 닮은 매혹적인 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인기가 높은 대세 모델 변정하. ‘스트레치 엔젤스’의 19FW ‘Stretch Your Life’ 캠페인 앰버서더 ‘파니니걸’로 선정되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변정하는 ‘스트레치 엔젤스’ 시그니처 아이템 ‘파니니백’로 다채로운 캐주얼룩을 연출했는데, 레드 컬러 원피스와 레더 재킷에 카키 컬러의 ‘빅 파니니백’을 매치하거나, 미니멀한 블랙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 ‘미니 파니니백’을 착용해 시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또 와인 컬러 니트에 발랄한 색감의 ‘컬러 블록 파니니백’을 더하기도 했고, 바이커 쇼츠에는 귀여운 ‘와플 백팩’을 활용해 유니크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엿볼 수 있는 변정하의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스트레치 엔젤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SNS 채널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현아, 사랑스러운 빈티지 걸

최근 뉴트로 무드의 사복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아는 공항 출국길에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복고 룩을 보여줬다. 이날 현아는 그래니룩을 연상시키는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에 선명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 버킷백을 매치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현아의 공항패션을 완성해준 레드 컬러의 미니 버킷백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코이무이’의 ‘미니 나나백’으로, 앙증맞은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가 돋보인다. 레드 컬러부터 그린 트위드, 라이트 오렌지 콤비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출시했고, 핸들과 스트랩을 취향에 따라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 있다.

강다니엘, 국민 센터의 시크한 외출룩

‘펜디’가 2019 F/W 여성&남성 컬렉션을 출시하며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강다니엘이 등장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강다니엘은 특유의 젊고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지퍼 디테일의 니트와 오간자 셔츠를 완벽 소화하며 남다른 피지컬을 드러냈고, 여기에 독특한 패턴이 눈에 띄는 칼 콜라쥬 바게트 백을 크로스로 매치해 마무리했다. 이 외에도 고소영, 이서진, 설리, 지수, 페기 구가 참석해 자리를 한층 빛냈다. 한편, ‘펜디’ 팝업 스토어는 8월 31일부터 9월 19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EAST 1층에서 진행되며, 칼 라거펠트가 생애 마지막으로 참여했던 2019 FW 컬렉션과 함께 실비아 벤추리니 펜디의 새로운 피카부 & 바게트 컬렉션, 남성용 바게트백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다.

엑소 카이, 화사한 컬러감 더한 프레피룩

‘인간 구찌’로 잘 알려진 엑소 카이는 화사한 분위기로 공항을 밝혔다. 카이는 이번 시즌 트렌드로 손꼽히는 프레피룩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했다. 모두 ‘구찌’ 제품으로, 아가일 패턴이 장식된 니트와 데님 팬츠에 멀티 컬러 ‘울트라페이스’ 스니커즈를 착용했으며, ‘구찌’가 새롭게 선보인 옐로 컬러의 레더 스몰 더플백을 가볍게 들어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인터로킹 G 로고와 블랙 에나멜 디테일이 특징인 라운드 메탈 프레임의 ‘구찌’ 아이웨어를 추가해 소년 같은 이미지를 완성했다.

차예련, 포인트 백 하나로 완성한 공항패션

차예련은 심심할 수 있는 무채색 룩에 볼드한 디테일의 크로스백 하나로 포인트를 더했다. 체크 디테일이 가미된 스웻셔츠와 딥 블루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고, 볼드한 하드웨어가 돋보이는 크로스백을 매치한 것. 차예련이 선택한 가방은 ‘마이클 코어스’의 뉴 시즌 백인 ‘헤이든 미디움 포켓 크로스바디’로, 톤온톤 블루 컬러 바디와 견고한 쉐입, 유니크한 스터드 장식이 어우러졌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