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도시어부들이 민물낚시 대전을 펼친다.

오는 19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 이하 ‘도시어부’) 107회에서는 도시어부들이 방송 2년 만에 재정비의 시간을 갖기 전 마지막 낚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대미를 장식할 이날의 게스트는 바로 박진철 프로와 김태우 프로였다. 이들의 등장에 장도연은 “김래원 씨 아니었나요?”라며 농담을 건넸고, 이덕화는 “두 프로는 거의 가족”이라며 “박프로가 민물낚시까지 할 줄 몰랐다”며 반색했다.

이날 낚시의 대상어종은 잉어부터 향어, 메기, 토종붕어, 쏘가리 등으로 민물고기의 총 집합체였다. 이덕화는 15년 만의 민물낚시를 우려하는 박프로를 향해 “민물낚시는 자전거다. 한 번 배우면 절대 안 잊어버린다”며 “마지막인데 규칙이 어딨어, 대충해”라며 마지막 승부욕을 불태워보였다고 한다.

김프로는 “저수지에 올라가봤는데 아무도 없더라. 비가 와서 고기들은 많은데, 낚싯대 여러 대 부러질 것 같다”며 쉽지 않은 승부를 예고했다. 이에 도시어부들은 다함께 “낚시는 하나다! ‘도시어부’는 계속된다!”라며 역대급 파이팅을 외치며 낚시에 나섰다.

그러나 출연진들이 낚시터에 도착하자, 미리 와 있던 김프로는 “난리가 났다”며 긴장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도시어부들을 놀라게 한 예상치 못한 상황은 무엇인지 그리고 황금배지 5개가 걸린 민물낚시 대전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19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공개된다.[사진 제공 :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