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01:50 (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따스한 미소 뒤 냉정한 야심을 가진 도진우에 완벽 싱크로율!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따스한 미소 뒤 냉정한 야심을 가진 도진우에 완벽 싱크로율!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9.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오민석의 극과 극 모습을 담은 온도차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9월 28일(토)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오민석이 재벌가의 후계자이자 조윤희(김설아 역)의 남편 도진우로 분해 숨겨진 야심을 드러낼 예정이다.

도진우(오민석 분)는 재벌가 인터마켓의 대표이자 홍화영(박해미 분)의 하나 뿐인 아들로 금수저이지만 ‘친구 같은 오너’로 직원들의 사랑을 받는 인물이다. 그는 전략적으로 친근한 대표의 모습을 유지하는 계산적인 인물로 김설아(조윤희 분)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없는 결혼을 이어간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과 극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도진우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대중에게 철저한 이미지 메이킹을 펼치며 미담이 끊이지 않는 친절한 대표로 변신한 도진우의 여유로운 미소가 담겨있다.

한편, 날카로운 시선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여주지 않는 차가운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도진우는 인터마켓의 후계자 1순위이자 사촌동생인 구준휘(김재영 분)을 향한 관심을 놓지 않는다고 해 그의 숨겨둔 야망이 무엇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민석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9월 28일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