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21:47 (토)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개명도 해주는 못하는게 없는 만능 상담사...작명가로 변신!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개명도 해주는 못하는게 없는 만능 상담사...작명가로 변신!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9.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서장훈과 이수근이 드립력 폭발하는 입담을 선보인다.

오늘(16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6회에서는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아서 개명을 생각하고 있다며 이름을 지어달라고 찾아온 고민녀를 위해 보살들이 작명가로 변신한다.

그녀는 다니던 학과, 직장마다 매번 문을 닫는다고 속상함을 토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고민녀의 기구한 사연을 듣던 아기동자 이수근이 “얘 때문에 우리도 닫는 거 아니야?”라며 걱정(?)을 쏟아내 주변을 폭소케 한다고.

여기에 그녀는 헤어진 남친이 한 달 만에 결혼을 하는가 하면 어렸을 때부터 겪었던 가정 불화, 산재까지 고달팠던 지난날을 털어놓으며 보살들의 고개를 떨구게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단한 삶을 살아온 그녀에게 희망적인 이름을 지어주기 위해서 보살들이 적극적으로 작명에 도전해 눈길을 끈 가운데 아기동자 이수근이 황당무계한 이름들을 지어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를 지켜보며 진지하게 고민하던 서장훈이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뜻 깊은 의미를 담은 이름을 지어내 고민녀를 만족시킨다고 해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기구한 운명을 가진 고민녀를 구해줄 보살들의 센스만점 작명 실력은 오늘(16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