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0:10 (목)
[아이돌 라디오] '들장미 도령' 아스트로 윤산하, SF9 휘영, 더보이즈 영훈, CIX 현석의 추석 인사

[아이돌 라디오] '들장미 도령' 아스트로 윤산하, SF9 휘영, 더보이즈 영훈, CIX 현석의 추석 인사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9.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아스트로 윤산하, SF9 휘영, 더보이즈 영훈, CIX 현석이 13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날 DJ 정일훈과 출연진들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미모를 뽐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아이돌 라디오’ 전매특허 코너 메들리댄스에 나선 출연진은 멋스러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휘영은 SF9의 ‘RPM’, 윤산하는 아스트로의 ‘니가 불어와’, 현석은 CIX의 ‘What you wanted’, 영훈은 더보이즈의 ‘D.D.D’를 각각 선보인 뒤, 함께 모여 비투비의 ‘MOVIE’를 추고 큰절로 흥겨운 무대를 마무리했다.

이들은 추석을 맞아 각자의 소원을 빌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휘영은 "그 어느 순간에도 내 자신을 잃지 않는 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묵직한 소원을 말했고, 영훈은 “'D.D.D' 활동 중 멤버가 아무도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고 앞으로 있을 모든 일들 다 좋게 풀렸으면 좋겠다”고 했다.

윤산하는 “팬들, 가족, 멤버들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고, 나도 내가 짠 계획들을 다 열심히 해서 이뤄내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현석 또한 “팬들 건강하게 다치지 말고 계속 우리와 같이했으면 좋겠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