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0:10 (목)
아리아나 그란데와 마일리 사이러스, 그리고 라나 델 레이의  콜라보 곡 '나를 천사라고 부르지 마(Don't Call Me Angel)' 발매

아리아나 그란데와 마일리 사이러스, 그리고 라나 델 레이의  콜라보 곡 '나를 천사라고 부르지 마(Don't Call Me Angel)' 발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9.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아리아나 그란데와 사이러스, 그리고 델 레이의 콜라보 곡 '나를 천사라고 부르지 마(Don't Call Me Angel)'가 마침내 9월 13일(현지시간)에 발매됐다.

또한 이들 세 명의 뮤지션이 모두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도 노래와 함께 발매되었다.

유튜브 조회수는 이미 1200만 뷰을 넘어섰으며 이들은 곧 개봉될 영화 '찰리의 천사들(Charlie’s Angels)'의 예고편도 동시에 공유했다.

그란데는 이 영화에서 사운드트랙의 프로듀서로 활동할 것이라고 이미 밝힌바 있다.

콜라보 곡 "Don't Call Me Angel"은 세 아티스트 모두에게 이미 성공적인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의미를 갖고 있다.

한편 그란데는 지난 2월 'Thank U, Next'를 발매했고, 사이러스는 6월에 'She is coming' EP를, 델 레이는 8월 30일 새 앨범 'Norman F-------Rockwell!'을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