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4:56 (토)
코요태, ‘순정’부터 ‘만남’까지…2019 추석 고속도로 테이프 플레이리스트 공개

코요태, ‘순정’부터 ‘만남’까지…2019 추석 고속도로 테이프 플레이리스트 공개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9.1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추석 고속도로 테이프 플레이리스트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혼성그룹 코요태가 한가위 연휴를 맞아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는 지난 1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코요태가 추천하는 2019 추석 고속도로 테이프’라는 제목의 플레이리스트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추억의 카세트테이프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귀성·귀경길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코요태의 대표곡들로 빼곡히 채워졌다.

A면에는 ‘순정’을 비롯해 ‘실연’, ‘비몽’, ‘디스코왕’, ‘우리의 꿈’, ‘파란’, ‘불꽃’, ‘패션’까지 차 안을 들썩이게 할 높은 텐션의 곡들로 구성됐다.

B면 역시 ‘팩트’부터 ‘비상’, ‘I Love Rock & Roll’, ‘느리게 걷기’, ‘열정’, ‘빙고’, ‘미련’, ‘만남’까지 코요태 특유의 재밌고 흥겨운 노래들이 담기며, 팬들의 귀성·귀경길을 즐겁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한편, 코요태는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데뷔 20주년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을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

코요태가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더욱 관심을 모으는 이번 공연에서는 주옥같은 대표곡 무대들은 물론, 오직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스페셜 스테이지가 마련될 예정이다.

지난 20년의 시간을 함께 나누며 어느새 가족 그 이상이 된 코요태처럼 남녀노소,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 될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티켓은 오는 18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사진 = KY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