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STX라이언하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12일 STX라이언하트 공식 SNS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정준호, 남경읍, 김용진, 정대현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추석 인사 메시지가 릴레이로 공개됐다.

먼저 정준호는 “명절에는 많은 분들과 함께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 재밌고, 즐겁게 나누시길 바라고 또 제가 그동안 촬영한 드라마 KBS2 월화 미니시리즈 ‘조선 로코 – 녹두전’ 많은 시청과 성원 부탁드린다. 이번 명절 즐겁고, 행복한 명절 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 남경읍은 “세월이 정말 빠른 것 같다. 설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가위가 됐다. 한 해 중에 모든 것이 가장 풍성한 추석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보따리도 실컷 풀어 보시고 행복한 추석 연휴가 되시길 바란다. 배탈 조심하시고, 여러분 사랑한다”며 훈훈한 덕담을 건넸다.

가수 김용진은 “가족분들과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오붓하게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다. 저는 추석이 끝나면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로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니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해 앞으로 활동에 기대를 모았다.

그룹 B.A.P 출신 가수 정대현은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고, 가족들과 행복하고 화목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라”고 전했고, 가수 이츠는 “여러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라”고 귀여운 인사를 전했다.

배우 이윤진은 “가족분들과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비시고 마음 넉넉한 한가위 되셨으면 좋겠다. 벌써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저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멀리 고향길 내려가시는 분들 안전운전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가수 고승형은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가족분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라”고 전했고, 끝으로 배우 류지은은 “여러분들 모두 행복 넘치고 사랑 넘치는 추석 보내시길 바라겠다. 저도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라”고 덕담 넘치는 추석 인사로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보유한 STX라이언하트는 아티스트 개발에 전폭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사진 = STX라이언하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