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4:56 (토)
'2019크리에이터 페스티벌' 9월 21일 (토) 여의도 공원서 개최..."유명 크리에이터 다모인다."

'2019크리에이터 페스티벌' 9월 21일 (토) 여의도 공원서 개최..."유명 크리에이터 다모인다."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9.09.1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2019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OZTV 제공]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 주최, OZTV(이엔티팩토리),㈜유랩,크리에이터페스티발조직위원회 주관으로 1인 미디어 분야 행사인 ‘2019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9월 21일 (토)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한다.

‘2019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에는 악어, 다또아, 테스터훈, 양띵 등 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지닌 인기 크리에이터들을 비롯하여 꽁지, 꽈뚜룹, 더블비, 바라던바다, 빅마블, 뻘컵, 송대익, 애기야, 야생마, 에바, 요쿠키, 우뚝, 웨이랜드, 윤쓰, 임다, 임도현, 조제알통, 킴변, 킹기훈, 풍자, 한나, 혜봉, 힘콩까지 총 5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들은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팬미팅, 팬싸인회, 포토존, 포토타임, 온에어 등 1인 미디어 창업을 고민하는 새내기 크리에이터들과의 만남도 진행되며, 국내 기업의 우수 제품 홍보 전시 존, 정부 및 지자체의 청년 정책 홍보 존, 공기업 홍보 존 등 기업과 함께하는 연계 마케팅도 추진하고 있다.

‘2019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의 조직위원장으로 위촉된 크리에이터 악어는 “팬 미팅, 팬 싸인회, 포토 존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며, 이번 축제는 크리에이터가 직접 기획하는 최초의 축제형태여서 그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또한 공동 조직위원장인 크리에이터 퓨어디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외에도 영상편집, 법률, 세무, 심리상담 등 1인 크리에이터 진출을 지원하는 콘텐츠도 준비 하고 있다. 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축제가 될 것이다”라며 기대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