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주우재와 곽정은의 불꽃 튀는 참견 대격돌이 펼쳐진다.

오늘(10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56회에서는 친구의 연인과 사랑에 빠져버린 한 남자의 사연이 공개, 참견러들의 팽팽한 대립을 불러일으켰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절친의 여자친구에게 품어선 안 될 감정을 품고 절절한 외사랑을 이어가던 사연 속 주인공은 두 사람의 이별 후 자신에게 먼저 연락해 온 그녀와의 만남에 고민을 해 참견러들이 다양한 공감의견을 제시한다고.

특히 주우재는 사연남에 공감하며 “심장이 여기까지 튀어나올 것”이라며 설레어 한 고민남의 마음에 이입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자신이라면 “못 나갈 것”이라며 부정적인 의견을 내놓는다고. 이에 곽정은은 앞선 의견에 반기를 들며 “사실 인류는 모두 연결 되어있다고 생각해요”라며 사연남의 사랑을 응원하는 모습으로 참견러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행복한 순간도 잠시 애써 부정해왔던 불행이 들이닥치게 되면서 고민남의 사랑이 흔들리게 된다. 결국 그의 반전 연애담에 참견러들은 다채로운 의견을 내놓으며 참견 열기를 높인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와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는 오늘(10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사진 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