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tvN ‘위대한 쇼’는 위대한과 사남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를 때로는 따뜻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회에서 한탁은 관심이 필요한 중2병 중세로 위대한을 애태우게 만들고, 한태풍은 위대한이 아끼는 수족관 유리를 깨뜨리고 RC카(전기자동차)를 조종하다 교통사고 위기에 놓여 위대한을 깜짝 놀라게 하는 등 유쾌한 웃음 속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했다.

그런 가운데 지난 1회 사채업자로부터 세 동생을 지키는 한다정의 고군분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 데 이어 4회 한송이의 아픔을 달래며 뜨겁게 안아주는 위대한과 그에게 그림일기로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송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위대한이 자신도 미처 몰랐던 부성애에 점점 다가가는 과정을 통해 감동을 선사,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를 다룬 흥미진진한 스토리,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 등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위대한 연기 시너지로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5회는 오는 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 제공 = tvN ‘위대한 쇼’]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