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주)위비스에서 전개하는 국내 토종 골프웨어 브랜드 '볼빅골프웨어'에서 19FW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볼빅골프웨어는 다양한 컬러감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과 필드 집중력을 높이는데 최적화된 고기능성 라인으로 선보였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니트와 초경량 재킷, 베스트, 스커트까지 두잉에 최적화된 고감도, 고기능 소재의 아이템들로 최강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볼빅골프웨어만의 세련된 필드룩을 제안한다.

특히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초경량 재킷과 베스트는 활동성을 강화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스마트폰으로 조작 가능한 발열패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보온성을 최대화할 수 있다.

한편 볼빅골프웨어는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한 50여 개의 브랜드들 중에서도 국내 토종 골프웨어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볼빅골프웨어 관계자는 “저희 브랜드는 국내 토종 골프웨어 브랜드로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시즌에는 골프 플레이에 포커스하여 스윙에 최적화된 설계와 기능성 강화로 이전보다 퍼포먼스를 강화한 하이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업그레이드하였다”고 말했다.

볼빅골프웨어의 19FW 시즌 아이템은 공식 위비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자료제공 – 볼빅골프웨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