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 발매 이후 타이틀곡 ‘SUPER LUV’ 응원법 영상을 공개했다.

신인 대형 보이그룹 N.CUS가 지난달 31일 공식SNS계정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SUPER LUV’의 응원법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뷔 이후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N.CUS가 응원법 영상을 공개했다. N.CUS는 이번 ‘SUPER LUV’ 응원법 영상에서 칼군무에 버금가는 단합력과 떼창으로 ‘SUPER LUV’의 응원 포인트 부분을 정확히 알려주며 보는이들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지난달 31일과 지난1일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친 N.CUS는 끊임없는 SNS와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아이돌로 눈길을 모으고있다.

N.CUS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는 타이틀 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 (Take Me To Her)'까지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총3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SUPER LUV'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채워졌다.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에서는 IZ*ONE의 '하늘위로', Stray Kids 'I am YOU', PRODUCE X 101 컨셉평가곡 크레파스 '이뻐 이뻐'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까지 최고의 작사, 작곡, 편곡가들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지난달 27일 미니앨범 [MATCHLESS LOVE]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