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2등 괌 리조트 숙박권…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포츠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 게릴라 15% 쿠폰을 3일간만 지급한다.

또한, 홀리데이에 필요한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구성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명에게 배럴 코스메틱스의 선 케어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선착순 200명에게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코어 아이콘 미니’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300명에게 배럴 크레센트 크로스 백을 각각 증정한다.

수영인을 위한 토탈 케어 솔루션 스위머즈 라인부터 야외 활동 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해주는 선 케어 라인까지 배럴 코스메틱스 전 제품을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배럴 온라인 단독으로 이벤트 기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님 중 추첨해 1등 진에어 인천-코타키나발루 2인 왕복 항공권 (1명),

2등 쉐라톤 라구나 괌 3박 4일 숙박권 (1명), 3등 진에어 김포-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1인), 4등 배럴 코스메틱스 패키지 (기초세트) (20명),

5등 배럴 드라이 백 4L (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배럴 마케팅 김현수 팀장은 “명절 기간 동안 여행이나 고향으로 떠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순간에도 배럴과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배럴 땡스 기빙 홀리데이 이벤트는 오늘(4일)부터 오는 8일까지 배럴 온라인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사진 출처: 배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