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민족 대 명절 추석이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평소 사랑하는 부모님, 연인, 지인들에게 명절맞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면 실용적인 ‘센스만점’ 선물을 준비해보는 게 어떨까? 받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패션·뷰티·라이프 선물 리스트를 준비했다.

평소 고생하는 부모님, 형제,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특별한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지친 남성 피부에 제격인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이 그 주인공. ‘올리브영’ 남성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하는 ‘슬리핑 퍼팩크림’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수분 공급은 물론, 톤업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며, 트리플 시카 케어 성분이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아침에는 수분크림, 저녁에는 수면 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씻어낼 필요 없어 바쁜 일상 속 수면 시간을 통해 편리하고 체계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다음날 아침 푹 잔 듯한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줘 ‘해장 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고급스러운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새로운 ‘이드랄리아’ 라인을 눈여겨보자. ‘이드랄리아’는 일명 ‘여배우 수분크림’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크레마 이드랄리아’ 크림에 클렌저, 에센스, 슬리핑 마스크 3종이 추가되어 완벽한 기초 라인 4단계로 구성됐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수분, 영양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이드랄리아’ 라인은 최상의 원료들과 로즈 가데니아 향을 그대로 담아 럭셔리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으로 제격이다.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9월 13일부터 면세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석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에게 ‘스톤헨지’의 2019 가을 광고 캠페인 속 주얼리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 속 전지현은 우아하고 고혹적인 가을 여신으로 분했다. 특히 심플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체크 치마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는데, 여기에 세련된 주얼리를 매치해 깔끔한 ‘명절룩’의 정석을 완성했다. 전지현이 선택한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럭키유’ 주얼리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말발굽 디자인은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하기를’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 적절하다.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위해 아이들에게는 ‘폴햄키즈’의 친환경 발열 내의 ‘온에어’가 제격이다. ‘온에어’는 친환경 섬유인 모달로 제작되어 민감한 아이들 피부에 적합하다. 텐셀 모달이 면보다 훨씬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을 제공하며, 통기성이 탁월해 체열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탁월한 유연성을 지니고 있어 여러 번 세탁, 건조 후에도 오랫동안 부드러운 감촉이 유지된다. 외출 시에는 이너 아이템으로, 집에서는 잠옷, 홈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폴햄키즈’의 ‘온에어’는 스트라이프와 솔리드 컬러, 2가지 에센셜 스타일로 만날 수 있다. 현재 론칭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이들 선물로 놓치지 말자.

보다 실용적인 추석 선물로 전동 칫솔을 추천한다.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고주파 기술을 탑재한 전동 칫솔 ‘투스웨이브’를 공개했다. 새로운 ‘실큰 투스웨이브’는 고주파 에너지가 치아 표면에 강하게 부착된 불순물과 치아 틈새, 잇몸의 치석까지 모두 제거하며, 4만 8천 번의 음파진동으로 치아 착색 및 얼룩을 없애준다. 높은 방수 등급 덕분에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 교체형이 아닌 USB 무선 충전형인 덕분에 출장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9월 1일부터 ‘실큰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