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레드벨벳 조이가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하며 등장해 화제다.

지난 2일, 조이는 해외 팬미팅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자카르타로 출국중인 모습이 포착되었다. 

최근 신곡 ‘음파음파’로 컴백해 음악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조이는 눈부신 미모와 함께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패션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무결점 피부 연출,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칠리 레드 컬러의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 날 조이를 돋보이게 해 준 제품은 모두 ‘에스쁘아’이다. 먼저 신제품 ‘프로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으로 촉촉하면서도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했으며, 

신제품 ‘프로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은 가벼운 밀착력은 물론 커벼력과 지속력이 우수한 쿠션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조이의 하얀 피부에 잘 어울리는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브리스크’ 컬러로 입술 중앙부터 물들이듯 그라데이션하여 조이 만의 독보적인 과즙미를 더했다.

그녀가 사용한 제품들은 에스쁘아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조이는 레드벨벳 신곡 발매 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 제공 : 에스쁘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