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MICHAA(미샤)의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앰버서더인 신민아가 MICHAA(미샤) 매장에 방문하며 함께 축하해주시는 자리를 가졌다.

미샤의 시그니처 실루엣의 네이비 벨티드 원피스를 착용하고 등장한 신민아는 앰버서더답게 완벽한 피팅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심플한 원피스와 함께 스카프와 후프 이어링, 화이트 펌프스를 이용해 미니멀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다시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민아는 이번에 론칭한 캡슐 컬렉션을 포함한 가을 신상품으로 진열된 매장을 둘러보며, 최근 런칭한 캡슐컬렉션의 아이템들과 평소 스타일링에 어울릴 만한 아이템들을 꼼꼼히 살펴보며 가을을 위한 쇼핑을 즐겼다.

특히 가을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들을 착용해보며 가을 트렌드 역시 빼놓지 않고 체크하며, 그녀만의 가을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도 미리 살펴보았다.

그녀가 첫번째로 선택한 A라인 미샤의 아이코닉 맥코트는 허리아래부터 플레어 스커트처럼 퍼지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우며, 신민아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하니 세련된 페미닌 시티룩 무드의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선보였다.

두번째 선택은 미샤 캡슐 컬렉션의 트렌치 코트로 볼륨감 있고, 트렌디한 실루엣에 아름다운 가을 무드를 현장에서 직접 선택한 스카프와 함께 멋진 스타일링을 연출해주었다.

아이템에 따라 때로는 사랑스러운 소녀같이, 때로는 도회적이며 시크한 여성의 워너비 아이콘답게 각기 다른 아이템들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는 모습은 주변의 사람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특히, 컬러가 절제되고 심플한 프린트의 스카프를 활용한 그녀의 스타일링은 올 가을 스타일링 팁으로 꼭 참고해 보길 바란다.

캡슐 컬렉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자리에서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을 살펴보고 돌아가는 순간까지 매장을 가득 채웠던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는 그 자리에 함께한 여심들까지 심쿵하게 만들었다고.

베스트드레서이자 스타일링의 아이콘 신민아의 가을 스타일링, 가을 트렌치 룩이 궁금하다면 미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 - MICHAA(미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